저각도 그립에서 조각공구를 목재와 나란하기보다는 더 아래로 넣기 위해 당신은 손잡이 손의 팔꿈치를 꽤나 높은 올려야 합니다. 이렇게 하면 당신은 저각도 그립을 이제 불편하게 느끼고, 힘을 잃고 팔꿈치 관절에 많은 불필요한 긴장을 가한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. 당신은 고각도 그립으로 힘을 가할 수 있는데 그것은 당신의 어깨를 손잡이에 두고 체중을 가함으로써 대체로 저각도 그립보다 더 가볍습니다. 이런 그립법은 훌륭하며 그것을 시각 윤곽선, 세부묘사, 그리고 공구가 목재에 좀 더 수직적으로 사용되는 어느 때라도 폭넓게 사용해야 합니다. 이 그립은 조각의 나중 단계에서 그 진가를 더 발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.
이점에서 아무 생각도 없이 나는 두 번째 고각도 그립으로 바꿉니다. 이런 잡기 방법은 처음 시작할 때는 좀 어색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. 이런 잡기 방법은 처음 시작할 때는 좀 어색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비록 내가 할 수 있는 한 잘 그것을 묘사할 것이지만 당신은 만지작거리며 손가락을 구별해야 할 것입니다. 당신은 만지작거리며 손가락을 구별해야 할 것입니다. 당신은 이런 그립방법에는 손 바꾸기가 필요 없다는 것을 들으면 기쁠 것입니다.
잡는 방법
- 가우지를 목재에 수직으로 대고 우세하지 않은 손으로 다소 단도처럼 손잡이를 잡아야 합니다. 그렇게 비우성인 손이 손잡이를 잡는 손입니다.
- 이제 당신의 우성인 손은 날 잡는 손이 됩니다. 우성 손의 가운뎃손가락의 끝을 목재 위에 대십시오. 그래서 공구사면 뒤에 꽉 붙여 공구와 목재를 중개합니다. 새끼손가락과 약손가락을 들어 올려 이 가운뎃손가락을 지탱하십시오. 목재의 표면 위에 놓기 위해 당신의 손의 뒷부분을 떨어뜨려야 합니다.
- 당신은 손의 한 손가락과 엄지를 남아 있게 해야 합니다. 만일에 대비하여 그 사이에서 날을 잡기 위해 이 손가락들을 사용하십시오.
- 가운뎃손가락 끝은 목재와 사면 사이에 놓음으로써 당신의 손 뒤 측이 저각도 그립에서 한 것과 똑같은 방법으로 컨트롤을 최대화하여 작용합니다.
- 이것이 기본적인 잡기입니다. 당신은 공구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조정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. 때때로 당신은 집게손가락과 엄지손가락으로 공구의 양측면의 엣지를 꽉 잡을 것입니다. 때로는 당신의 엄지나 집게손가락이 공구와 만들고 있는 컷의 방향에 의존하면서 홈 안에 위치할 것입니다.
연습하기
- 체증을 실어 어깨를 뒤쪽으로 빼고 손잡이 손으로 밀너 내려야 합니다. 그리고 절삭날이 나무 안쪽으로 가게 힘을 주십시오. 당신이 남기는 흔적은 가우지의 스윕이 될 것이고 목재 속으로 가한 이 단순한 컷은 찌르기 컷이라 부릅니다.
- 날의 한 측면 위에서 뒤로 낮추고 당신이 막 만든 컷을 따라서 절삭날을 약간 전진시켜야 합니다. 다시 수직으로 찔러 넣으십시오. 당신은 목재를 파 올리지 않도록 흠 없이 절삭날의 앞서는 측면을 올려야 합니다.
- 앞 측면을 들어 올릴 때 손잡이에서 회전시키면서 일련의 이런 움직임을 반복하고 날 위에 손가락을 조정하며 자르고 있는 흠을 따라서 엣지를 계속해서 낮추십시오. 완전한 원으로 움직일 때까지 이처럼 날의 절삭 엣지를 계속 이동시키십시오. 원의 뚜렷한 한 지점에서 날이 가운뎃손가락 끝으로 지지되게 하는 대신에 이제는 손톱과 첫 번째 관절 사이로 홈 안에 손가락의 등 쪽에 자리 잡도록 날을 잡은 손을 부드럽게 튕길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.
- 손가락의 움직임이 진전되기 시작한다고 느끼고 공구 컨트롤이 더 쉬워질 때까지 원의 주위로 시계 방향과 반시계 방향으로 찔러야 합니다.
- 수직으로 컷 하는 외에도 당신은 목재에서 어떤 각도로 낮추어서 이 그립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러면 이제 같은 방법이지만 어떤 각도로 공구를 작동시켜야 합니다. 가우지는 관통하면서 원뿔을 묘사할 것입니다. 손으로 손잡이를 회전시키면서 동시에 날을 앞쪽으로 밀기 위해 엄지손가락을 사용하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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